이용안내

서브텍스트

작업 프로세스

작업 프로세스

주문전 유의사항

주문전 유의사항

주문하기를 통한 자동견적&주문내기!

  • 홈페이지의 ‘주문하기’ 버튼을 통해서 재질, 수량, 인원 등을 선택하셔서 자동주문을 진행해주세요.
  • 주문하신 후 저희쪽에서 접수 관련하여 별도로 연락을 드리고있습니다.
주문전 유의사항

인쇄파일이나 내용을 빠뜨리셨나요?

  • 인쇄할 파일이나 디자인 편집할 원고를 웹하드나 이메일, 팩스, 게시판에 올려주세요.
  • 웹하드 : ID mirine / PW mirine318
  • 이메일 : mirinead@daum.net
주문전 유의사항

디자인 시안 작업은 입금 확인 후 진행됩니다.

  • 접수 후 디자인 작업은 입금 확인 후 진행됩니다. 시안작업은 입금확인 후 24시간 이내 진행됩니다. ※ 디자인 수정은 2회까지 가능합니다.
  • 무통장계좌 : 국민은행 479001-01-271321 / 예금주:권지현(미리내기획)
주문전 유의사항

견적건은 별도 전화상담 또는 견적의뢰접수 바랍니다.

  • 고객상담센터 02-3144-1330 또는 견적접수에 접수해주시면 바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주문전 유의사항

최종 제작물 배송받기

  • 디자인까지 완성된 인쇄물은 고객님께 택배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급한 인쇄물의 경우는 별도로안내해 주셔야 합니다. 모든 인쇄물은 선불로 배송됩니다.
주문전 유의사항

세금계산서/거래명세표/영수증 등 각종 전표 발행요청

  • 각종 전표 발행 등을 빠트리셨나요? 그렇다면 홈페이지 고객게시판에 전표발행을 신청해주세요.
  • 입금금액을 확인 후 저희가 고객님의 이메일로 전자발행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